loading..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이용문의 뉴스&이벤트 슬로프소식 이용후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목록

  1. Q 효율적인 강습 요일은 어떻게 되나요?

    무조건 주중강습을 추천합니다.
    주말의 경우 리프트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서 실질적으로 배우는 시간 보다 리프트 대기 시간이 오히려 길어져 버리는 경우도 발생 됩니다.

    주말밖에 시간이 나지 않는다면 일요일이 좋습니다.
    토요일은 무조건 피해주세요!
    특히 성수기 기간 (12월 중순~1월말)은 더더욱!!
  2. Q 강습조끼(비브)는 꼭 입어야 하나요?

    강습허용권이라고 하는데요 강습조끼(비브)가 없으면 강습장에서 강습 자체가 불가능 하게 됩니다.
    강습허용권은 지산리조트에 등록된 담당 강사님만 직접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작년부터는 강습생은 강습조끼를 입지 않고
    강습생의 인원수 만큼 적혀 있는 패찰을 강사만 착용하게 됩니다.
  3. Q 스키, 스노우보드 둘 중 어떤걸 선택해야 할까요?

    두 종목 모두 나름대로의 재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객관적인 자료로 말씀 드리자면
    처음이면서 저학년이라면 스키로 시작하시는게 좋구요 고학년이상이라면 스노우보드로 바로 시작해도 좋습니다.

    두 발이 모두 묶여 있느냐에 따라서 입문자에게는 굉장히 불편할수도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스키를 추천 드립니다.
  4. Q 강습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강습생의 정확한 정보가 우선 필요합니다.
    얼마나 타 봤는지 처음인지 등등등.. 을 알아야만 강습생에 맞는 강사님을 배정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강습상담 (전화 또는 카톡)
    2. 안내된 상품으로 강습예약 및 강습비 입금완료
    3. 스노우랜드로 방문 (최소 1시간전 도착)
    4. 장비셋팅 및 기본교육
    5. 강습장 이동
    6. 강습종료 및 스노우랜드에서 장비반납
  5. Q 지산리조트 주차장 이용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주차장 이용요금은 무료 입니다.
    지산리조트 매표소 바로 앞 주차장이 가장 가깝고 좋지만
    3번 또는 4번 주차장에 주차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타임 종료후 빠져 나올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1번 주차장은 버스전용 주차장 입니다.

  6. Q RS 주차장은 어디에 있나요

    지산리조트 콘도를 지나자 마자
    롯데카드 간판이 아주 크게 보이실 겁니다.
    3번 주차장 롯데카드 간판 바로 앞이 RS주차장이며
    지산리조트 주변 모든 렌탈샵은 이곳에서 장비 픽업 및 반납을 하고 있습니다.

  7. Q 이용권구매 취소시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리프트발권 때문에 취소 결정은 신중하게 해주세요!

    당일 0%
    1일전 20%
    2일전 50%
    3일전 70%
    4일전 90%
    5일전 100%
    (단, 1회에 한해 연기 가능)

    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8. Q 레슨프로그램 이용시 환불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강사님들의 레슨일정 조정 문제로 레슨 취소에 따른 환불은 불가능 하며,
    1회에 한해 다른 날짜로의 레슨 변경은 가능합니다.
    (단, 최소 3일전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천재지변에 의한 예약환불 역시 불가능 합니다.
  9. Q 카카오톡 친구 추가시 받은 쿠폰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카카오톡 할인쿠폰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한 쿠폰입니다.
    카톡으로 스노우랜드를 추가 하시게 되면 관리자 승인 후 곧바로 쿠폰을 전송해 드립니다.
    이 역시도 자세히 모르시겠다면 지금 바로 카톡으로 문의해 보세요~~!!

    친구추가 아이디 : 지산리조트스노우랜드
  10. Q 반드시 예약을 해야만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스노우랜드는 예약자 우선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예약자의 경우에는 리프트권 발권 대행 부터 렌탈비용 까지 전액 입금이 완료된 고객입니다.

    당일 예약도 가능 합니다.
    오시기전에라도 이용권을 구매 하시고 오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1. Q 소셜 로그인이 뭔지 궁금합니다

    스노우랜드 웹사이트는 아래와 같은 소셜 로그인을 지원 합니다.

    - 카카오톡
    - 네이버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소셜 로그인만으로도
    스노우랜드 웹사이트에 회원가입 까지 마치게 됩니다.
  12. Q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회원 로그인 후 상단 우측 부분에 나타나 있는 마이페이지 메뉴를 눌러 보세요..
    마이페이지에 회원탈퇴 버튼을 이용해서 탈퇴 하시면 됩니다.

    (주의, 회원 탈퇴후 재가입은 10일 이후 가능 합니다.)
  13.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고 싶습니다

    스노우랜드 웹사이트 상단 우측 로그인을 눌러 보세요
    로그인 정보 입력 하단 부분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가 보입니다.
  14. Q 고급장비와 일반장비의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고급장비는 고가이며 신상제품입니다.
    데크,바인딩,플레이트 모두 새로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혀 렌탈 같지 않은 포스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 선택하십니다.

    일반장비는 고급장비였던 장비지만
    많은 시즌을 보내면서 어느정도 사용감이 발생된 장비 입니다.

    고급장비와 일반장비의 금액차이는 5,000원 입니다.
  15. Q 고급의류와 일반의류의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고급의류는 고가이며 메이커 신상제품입니다.
    전혀 렌탈 같지 않은 포스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 선택하십니다.

    일반의류는 고급의류였지만
    많은 시즌을 보내면서 어느정도 사용감이 발생된 의류 입니다.

    고급의류와 일반의류의 금액차이는 5,000원 입니다.
게시물 검색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정책 환불정책 단체문의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지산로 148 대표 이상아
사업자 등록번호 126-26-0889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1-경기이천-235호
TEL 031-637-2207 / 010-7486-090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정용재 | snowland@kakao.com
입금계좌 : 카카오뱅크 3333-04-3236104 정용재

© 2018 SNOWLAND. All Rights Reserved.

trusted-site-seal